사용하는 문자열에 특정 문자를 기준으로 배열 변수에 할당하기 위한 함수

 

SPLIT() 함수

 

EXCEL 도움말

 

Split 함수

 

설명

지정된 부분 문자열의 개수를 포함하는 0을 기수로 하는 1차원 배열을 반환합니다.

 

구문

Split(expression[, delimiter[, limit[, compare]]])

 

Split 함수 구문은 다음과 같은 명명된 인수로 되어 있습니다.

구성 요소 설명
expression 필수적인 요소. 부분 문자열과 구분 기호를 포함하는 문자식. expression이 길이가 0인 문자열("")이면 Split는 빈 배열, 즉 요소와 데이터가 전혀 없는 배열을 반환합니다.


delimiter 선택적인 요소. 부분 문자열의 한계를 식별하기 위해 사용되는 문자열. 생략하면 공백 문자(" ")가 구분 기호로 가정됩니다. delimiter가 길이가 0인 문자열이면 전체 expression 문자열을 포함하는 단일 요소가 반환됩니다.


limit 선택적인 요소. 반환할 문자열 수로 -1은 모든 부분 문자열이 반환됨을 의미합니다.
compare 선택적인 요소. 부분 문자열을 평가할 때 사용할 비교 종류를 나타내는 숫자값. 값에 대한 설명은 아래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설정

compare 인수의 값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수 값 설명
vbUseCompareOption -1 Option Compare 문의 설정을 사용하여 비교를 수행합니다.
vbBinaryCompare 0 이진 비교를 수행합니다.
vbTextCompare 1 텍스트 비교를 수행합니다.
vbDatabaseCompare 2 Microsoft Access 전용. 데이터베이스의 정보를 기반으로 비교를 수행합니다.

 

+ Recent posts